카페 | 맛집

[이태원] [녹사평] 미국 텍사스 정통식 바베큐 BBQ 맛집 매니멀 스모크하우스 맛집 | MANIMAL

까미c 2017. 11. 3. 15:34
반응형

[이태원] [녹사평] 미국 텍사스 정통식 바베큐 BBQ 맛집

매니멀 스모크하우스 맛집 | MANIMAL


세계 각국의 맛집이 몰려있는 이태원, 그 중 미국의 텍사스 정통식 바베큐 맛집을 하는 매니멀 스모크하우스 입니다. 미국 정통 방식을 그대로 재현하기 위해서 사장님이 신경을 많이 쓰셨다고 하는데요, 특히 정통 BBQ를 만들기 위해서 텍사스에서 스모크 기계를 주문 제작하여 가져왔다고 합니다.

보통 대기가 1시간은 무조건이라고 하는데 저희는 가자마자 바로 앉을 수 있었습니다. 금요일 퇴근하고 약 7시 정도에 도착을 했는데 엄청 바글바글 하더라구요. 단체로 온 손님이 많아서 2명이 갔더니 상대적으로 엄청 빠르게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은근히 찾기가 어려운 위치에 있는데요, 녹사평역 3번출구에서 횡단보도를 두번 건넌 후에 이태원 쪽으로 오르막으로 올라가다 보면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지도를 참조해서 가는게 좀 더 편할 것 같습니다.




이렇게 2층에 MANIMAL 이라고 간판이 빛나고 있으며 건물 왼편의 골목으로 들어가야 2층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약간 뒷골목 느낌의 골목으로 들어가면 입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 내부는 전체적으로 넓지 않아서 사람들이 바글바글 하게 앉아있고 좀 시끌벅적한 분위기 입니다. 그리고 한글 보다는 영어가 더 많이 들리는 분위기 입니다. 이렇게 창밖을 보면서 나란히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있고 맥주가 빠지면 좀 아쉬운 곳 입니다.  


메뉴판은 찍는 것을 깜빡했네요. 꽤 간단하게 고를 수 있는 메뉴 입니다. 2명이 갔으니 2 Meats (36.8)를 골랐습니다. 고기 2가지와 사이드 두가지를 고를 수 있는데요, 저희는 Brisket (+2.8)과 Memphis Style Spare Ribs (300g / +2.8)을 골랐습니다. 사이드는 Chipotle Lime Potato Salad와 Classic Baked Creamed Corn (+3.0)을 골랐습니다. 사진은 아래에서 한번 보시죠.




△ 왼쪽에 보이는 고기가 브리스켓입니다. 식으면 맛이 덜하다고 하면서 빨리 먼저 먹으라고 했네요. 스모크향이 나면서 쫄깃하면서 부드러웠습니다. 오른쪽에 있는 고기가 립인데요, 립에 은근히 많은 고기가 붙어있어서 고기 실컷 뜯어 먹었습니다. 2명이서 먹기에 충분히 많은 양이었습니다.


△ 위에 보이는 사이드 메뉴가 콘이고 아래 보이는 사이드 메뉴가 감자입니다. 둘 다 맛있었습니다. 위에 콘은 은근히 계속 퍼먹게 되더라구요. 배가 불러서 조금 남겼습니다.


△ 전체적인 구성 입니다. 추가금액을 포함해서 이만큼이 5만원이 나왔습니다. 착한 가격은 아니지만 분위기와 음식은 맛있었네요. 이태원이나 녹사평에서 데이트 하면서 저녁 시간에 맥주 한잔씩 마시면서 먹으면 딱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