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일상

[일본여행] 도쿄 나리타 공항에서 시내 들어가기 | 공항에서 도쿄역, 긴자역 가는 방법 | 게이세이 버스

까미c 2018. 3. 10. 09:00
반응형

[일본여행] 도쿄 나리타 공항에서 시내 들어가기

공항에서 도쿄역, 긴자역 가는 방법 | 게이세이 버스



일본 도쿄를 가면 첫번째 관문, 공항에 도착해서 도쿄 시내로 들어가야죠.

나리타에서 시내로 들어가는 방법은 기차를 타고 갈 수도 있지만 우리에게 중요한 시간과 돈을 절약할 수 있는 버스를 타고 들어가는 방법입니다. 서울에서 인천공항을 갈 때 서울 주요 포인트에서 리무진을 타고 인천공항을 가는 것 처럼 도쿄에도 리무진이 있는데요, 이렇게 버스를 타고 들어가는 방법이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먼저, 온라인으로 예매가 가능합니다. 중요한 것은 예매를 안하고 현장에서 구매하면 1,000엔인데 온라인으로 예매를 하면 900엔 입니다. 안그래도 비싸지 않은 가격인데 예매하면 할인을 해주네요.


그래서, 오늘 포스팅에서는 예매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게이세이버스를 예약하는 방법 입니다.





먼저 위 주소로 이동을 합니다. 영어와 일본어를 지원하지만 영어와 일본어가 조금 섞여있는 듯 합니다.



▲ 자, 나리타에서 출발을 해서 도쿄 시내로 들어가야죠. 출발지와 도착지를 선택하고 날짜를 선택 합니다. 비행기가 도착하면 입국 심사가 조금 시간이 걸리니까 시간을 넉넉하게 잡습니다. 사실 저 시간이 그렇게 중요하지 않아요.

Search를 누르면 아래에 가능한 버스들이 나타납니다. 좌측에 'Choose this bus'라고 되어있는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다시한번 출발지와 도착지를 선택 한 후에 몇명이 타는지를 선택합니다. 어른 2명이라서 총 1800엔이 나오네요. 'Next'를 클릭합니다.


 탑승자 정보를 입력하는 곳 입니다. 2명이지만 1명 이름만 적습니다. 

전화번호는 아무런 기호 없이 한국 전화번호를 적으면 됩니다.

메일주소를 적고 Next를 누르면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입력한 정보를 확인하고 최종으로 'make booking'을 누르면 예약이 됩니다. 이 부분까지는 정말 쉽죠?


 하단에 'purchases with a credit card'를 클릭하면 결제를 하고 최종 예약이 되게 됩니다.




 카드정보를 입력하고 purchases with credit card를 누르면 결제가 되면서 최종 예약이 됩니다.

카드 결제를 하는데도 이렇게 간단하게 처리가 되네요.


▲ 최종적으로 예약이 완료가 되고 예약이 된 내용은 입력한 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미리 예약을 해놓고 나리타에 가면 예약 정보를 가지고 버스 티켓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의해야 할 점은 꼭! 예약한 내용을 증빙할 수 있도록 메일로 받은 내용을 인쇄하거나 해당 내용을 보여줘야 하니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