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공구세트 추천 | 신혼 공구 세트
보쉬 공구세트 추천 | 신혼 공구 세트
신혼집을 꾸미다보니 정말 사다보니 별거를 다 생각하며 사야 하더라구요. 이번에는 벽에 못을 박아야 해서 공구를 알아봤습니다. 일단 생각나는 곳은 다이소. 망치를 사려고 하니 다이소 망치는 망치 헤드가 휘거나 빠지거나 하고, 안전과도 직결되기 때문에 이왕 사는거 괜찮은거를 사자 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렇게 알아보다보니, 역시 공구하면 보쉬죠. 심지어 우리 와이프도 공구 하면 보쉬는 알고 있기 때문에, 이왕 한번 사면 진짜 공구는 망가질 일 없으니까 쓰다보면 평생 쓸 수도 있으니까 하는 마음으로 보쉬 공구세트를 찾아보았습니다.
찾아보면 나올거에요. 뭐 108pcs 공구세트, 66pcs 공구세트. 공구는 남자의 로망이라고 하지만 사실 저 108피스나 66피스 보면 진짜 살면서 평생 한번 쓸까말까 한것도 많이 포함되어 있죠. 그러다가 정말 한번 쓰게되는 경우에 아쉬워 질 수도 있지만요.
아무튼, 지금 당장으로는 뭐 108pcs도 66pcs도 다 필요 없어서 엄청 찾아보다보니 이런 옵션이 있더라구요. (네이버에서는 안나옵니다.) 바로 보쉬 수공구세트 입니다.
안찾아질 수도 있으니 링크 걸어 놓을게요.
http://www.e-himart.co.kr/app/goods/goodsDetail?goodsNo=0000165410
다른 보쉬 보면 좀 뭔가 그래도 튼튼해 보이는 플라스틱 통에 여러 공구들이 들어있는데요, 이 버전은 잘 나오지도 않으면서도 좀 저렴이처럼 보입니다만, 케이스보다 중요한건 공구들이죠.
구성품은 위와 같습니다. 망치만 필요했는데 사다보니 딱 필요한 구성품들을 잘 사게 되었네요.
공구를 사게 된 계기가 된 망치. 다이소 망치 같은 약한 망치는 망치질을 하다 보면 저 헤드부분이 빠져버리거나 목 부분이 휘어버리는 경우가 발생할 때가 있습니다. 안전과도 연결되기 때문에 다른 공구들 보다 특히 망치는 튼튼한 것이 필요하다 생각하였고, 결국 가정용 공구세트로 보쉬를 선택하게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