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KITAS 2015] 스마트폰 케이스 | 아트커버 | Art Cover | 명화 스마트폰 케이스

까미c 2015. 7. 19. 00:08
반응형


[KITAS 2015] 스마트폰 케이스 | 아트커버 | Art Cover

명화 스마트폰 케이스





이제 스마트폰은 누구던지 다 하나씩은 가지고 있습니다. 단순히 스마트폰으로 사용 되는 것 뿐만이 아니라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아이템의 하나로도 사용될 수 있죠. 그러나 주로 구매되는 제품은 애플 아이폰 혹은 삼성 갤럭시로 다 비슷비슷 하고 지하철 옆에 있는 사람, 회사 동료 스마트폰... 다 똑같게 생긴 스마트폰을 들고 다니는 것을 느낄 수 있을겁니다.


그래서 스마트폰도 보호하고 자신의 스마트폰을 좀 더 특별하게 할 목적으로 스마트폰에 케이스를 많이 사용하는데요, 좀 더 고급스럽게, 고풍스럽게, 남들과는 다른 스마트폰 케이스를 사용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이번 KITAS 2015에 참가한 art.cover에서 나오는 케이스를 한번 살펴보실까요 :)


▲ 이미지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artcover - X artshare



먼저 X artshare 케이스 입니다. 아기자기한 디자인을 하고 있는 귀여운 케이스들이네요. 총 10가지의 패턴이 있습니다. 이번에 artcover에서 새롭게 런칭했다고 하는데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남자분들 보다는 여자분들에게 더 잘 어울릴 듯한, 아기자기한 케이스라고 생각됩니다.



artcover - BUBUBABA


부부바바 케이스는 제가 보기에는 약간 난해한 제품군의 케이스 입니다.

artcover의 소개로는 외계인들이 지구에 내려와서 벌어지는 일들을 소재로 디자인을 했다고 하는데요. 저로서는 뭔가 좀 난해하고 어지러운 디자인이지만 전 디자인을 잘 모르기 때문에 디자이너를 존중합니다 !



artcover - Famous Picture



다음은 Famous Picture 입니다. artcover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탐나는 케이스군 입니다. 보면 딱 아는 명화들이 스마트폰 뒷면에 새겨져 있는 것이죠 ! 물론, 지나가다 얼핏 스윽 보면 '어 저 그림 !' 하고 이름이 바로바로 떠오르지는 않겠지만요. 한층 본인의 스마트폰을 고급지게 보이게 할 수 있는 케이스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이 외에도 많은 케이스 회사가 지원해주는 Custom 케이스도 가능합니다. 원하는 이미지를 업로드 하면 선명한 화질로 케이스를 제작해주는 방식으로 세상에서 단 하나밖에 없는 본인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케이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벤트 형식으로도 제작을 할 수 있겠죠 !



케이스의 퀄리티가 어떤지, 직접 확인을 할 수 있는 KITAS 2015가 8월 20일 ~ 8월 22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니 가서 확인 하고 할인된 가격으로 현장 구매도 할 수 있다고 하니 방문해 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








반응형